총 평점
만족도 92%
-
아이가 좋아하고 잘 먹어요
sie*** 2026.06.02 -
우유가 진하고 아이들이 잘 마셔요
pre*** 2026.05.18 -
배송도빠르고좋아요
war*** 2026.05.05 -
잘샀네요 빠른배송
hoe*** 2026.04.12 -
먹기 간편하고 실온보관이라 관리가 편해요. 맛도 좋아요
nek*** 2026.04.02 -
맛있어서 재구매해요
ara*** 2026.03.31 -
유통기한 2달가량 남은걸로 오네요
000*** 2026.05.15 -
유효기간도 넉넉하고 맛도 괜찮아요
000*** 2026.03.26 -
건국우유는 처음 구입해봤는데 맛있었어요^^
lim*** 2026.03.18 -
맛있어요 맛있어요
lux*** 2026.02.28 -
유통기한 넉넉하고 파손없이 잘 받았어요
god*** 2026.02.04 -
우유 맛납니다. 멸균우유 맛 별로 안나고 맛나요
fo2*** 2026.01.31 -
좋은 가격으로 맛있는 우유 감사합니다. 라떼 만들 때 넣어서 만들었더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
000*** 2026.01.21 -
유통기한도 여유있고 비상용으로구매해뒀어요
000*** 2026.01.15 -
너무 좋아요 멸균팩이고 유통기한 길어서 너무 좋네요
000*** 2025.12.31 -
과차게 들어있는 한 팩에 우유가 우리 아이들은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잘 마시고 있어요
sky*** 2025.11.27 -
멸균우유라 보관도 편하고 맛도 좋아요
flo*** 2025.03.23 -
유통기한이 길고 맛있어요
isw*** 2024.10.06 -
무사히 도착했습니다. 고소해서 맛이 좋습니다.
mgt*** 2024.08.16 -
무사히 도착했습니다. 소비기한 9월초까지라 그전까진 다 먹을듯 합니다. 고소한 맛의 건국우유 입니다.
mgt*** 2024.07.18